고창군태극기. 국가상징 자세히보기

고창군아산면

사이트맵

아산면장 정재택

우리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아산면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 아산면은 고창군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창군을 방문하면 반드시 아산면을 보고가야 고창관광을 다녀왔다고 할 만큼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 보물과 사적지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로 서해안 고속도로 개통과 더불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역사와 문화 관광과 먹거리의 고장입니다.

아산면에 소재하고 있는 세계문화유산인 고인돌군과 봉덕리 고분은 우리 고창이 선사시대부터 수도였음을 증명하고 있어 역사·문화적으로 가치가 높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연경관으로는 호남의 내금강이라 불려오는 선운산 도립공원과 호남의 8대혈로 알려진 선인취와·금반옥호·탄금혈 등을 보유하여 뛰어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남한의 DMZ라고 불리는 운곡습지는 그 생태적 가치를 인정받아 람사르 습지로 지정된 곳으로 훼손되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21세기 최고의 웰빙식품인 복분자의 최대생산지일 뿐만 아니라 풍천장어, 작설차 등으로 고창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천혜의 관광자원과 유적지를 잘 보존하고 가꾸는 동시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여, “군민모두가 행복한 활력넘치는 고창”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네티즌 여러분, 아산면을 직접 방문하여 역사·문화의 향기와 다양한 먹거리를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산면장 정재택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콘텐츠 담당자 정보

  • 담당자 : 강선주
  • 전화번호 : 063-560-8183

최종수정일 : 2024-01-0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