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태극기. 국가상징 자세히보기

고창군부안면

사이트맵

부안면장 홍만수

우리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네티즌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부안면은 천혜의 갯벌과 고창 유일의 유인도(죽도)가 있는 청정 지역으로 웰빙시대를 맞이하여 넓은 간척지에서 친환경농법(스테비아, 오리, 우렁이 등)을 이용하여 맛 좋고 질 좋은 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자라는 해풍 복분자는 전국적으로 명성를 얻어 농가 주소득원이 되고 있으며, 보다 품질 좋은 복분자 생산을 위하여 우리면 용산리에 복분자 시험장과 복분자 주를 생산하는 공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광자원으로는 인촌생가와 미당시문학관, 소요사, 분청사기요지, 충혼탑, 안현돋음볕마을, 효자바위, 미당묘지주변 국화밭 등이 있으며, 전형적인 농촌의 모습을 간직한체 3천1백여 면민이 생활하고 있는 살기좋고 인심좋은 고장입니다.

항상 고향을 그리워 하시는 출향인과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시는 네티즌 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지키며 생활하시는 면민 여러분,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 드리며, 이곳 홈 페이지는 모든 분들의 의견를 수렴하여 면정에 반영하고자 항상 열려있으니, 방문하셔서 고향의 소식과 정취도 느껴보시고, 부안면의 발전을 위한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부안면 홈 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안면장 홍만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콘텐츠 담당자 정보

  • 담당자 : 박채완
  • 전화번호 : 063-560-8512

최종수정일 : 2023-02-08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