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코로나-19방역 등 총무팀 업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작성자 : 고창읍 작성일 : 2021.05.28 조회수 : 136 전화번호 : 고창읍 공고 제2021-27호 2021년 코로나-19방역 등 총무팀 업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2021년도(코로나-19방역 등 총무팀 업무보조)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5월 27일 1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채용분야 선발인원 근무형태 담 당 업 무 근무부서 코로나-19방역 등 총무팀 업무보조 1 행정보조 ㅇ코로나-19 방역 청사 출입자 관리 업무 ㅇ예방접종 보조 등 백신접종 업무 지원 ㅇ기타 총무팀 업무 보조 등 사무보조 고창읍사무소 총무팀 2 응 시 자 격 가. 공통요건 ○ 공고일 현재 고창군 주민등록자로 현 거주자 만 18세 이상 만 60세 미만 나. 분야별 자격기준 ○ 컴퓨터 활용 가능자 3 시 험 방 법 가. 1차 시험 : 서류전형 나. 2차 시험 : 면접시험(1차 시험 합격자에 한함) 4 시험시행 일정 채용분야 응시원서 접수 서 류 전 형 합격자 발표 면 접 시 험 최종합격자 발 표 일 시 장 소 코로나-19방역 등 총무팀업무보조 2021.5. 27. ~ 6. 2.(5일간) 2021. 6. 3. 2021. 6. 4. 14:00~ 고창읍사무소 2층대회의실 2021. 6. 5. ※ 본 시험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합격자발표 : 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자 공고문 참조.(불합격자 개별통지 없음) 5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가. 응시원서 교부:고창군 홈페이지(http://www.gochang.go.kr)에 읍면『고시공고』란을 참조하여 파일을 내려받아 사용 및 접수처 교부 나. 접 수 처:고창읍사무소 총무팀 다. 접 수 방 법:응시자 본인이 응시원서를 직접 작성하여 접수시간(09:00~17:00)내 접수처에 제출(우편접수 및 메일접수 가능) ※ 우편접수 : 접수 마감일까지 도착분 접수 처리 ※ 메일접수 : (메일주소 201skypark@korea.kr) 6 응시자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1부 ○ 주민등록 초본 1부(병역사항 및 과거이력 포함) ○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 기타 채용과 관련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 7 근무기간 및 보수수준 ○ 근무기간 : 2021. 6. 7. ~ 2021. 12. 31. ○ 보수수준 : 1일 69,760원, 유급휴일수당, 명절 휴가비 8 기 타 사 항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 적합여부를 철저히 검토한 후 출원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자격 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접수된 응시원서 등 일체의 서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고, 응시원서의 중복 접수 또는 단체접수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 하는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시험계획 변경 시 개별통지 또는 고창군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공고합니다. ○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는 경우에는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반환받을 수 있으며, 반환 청구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입니다. (※ 기간 내 반환되지 않은 응시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 처리)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창군 고창읍사무소 총무팀(☎063-560-811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읍코로나-19방역등업무보조채용공고문및응시표표준이력서등.hwp(83 kb)고창읍코로나-19방역등업무보조채용공고문및응시표표준이력서등.hwp바로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