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에어컨
- 작성자 : 윤**
- 작성일 : 2022.06.25
- 조회수 : 145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6/21 화요일 1시경 1층 컴퓨터 이용하려고 갔습니다. 근데 회원증 만든지가 오래되어서 2층 종합 자료실에 가서 1층 컴퓨터 이용방법과, 비밀번호를 여쭤보는데 무안할 정도로 너무 불친절 하셨습니다. 비밀번호 4자리면 된다고 처음부터 얘기도 안 해주셨으면서 4자리면 된다면서 또 한 번 무안했네요. 그리고 열람실 뿐만 아니라 1층 디지털 자료실엔 물론 에어컨도 안 틀어주셨습니다..갈때마다 에어컨은 항상 늦은 오후에나 틀어져있네요. 개선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 고창군립도서관
- 작성일 : 2022.06.27
- 조회수 : 2
- 이메일 :
◯ 도서관에 애정을 갖고 이용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선생님께서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관에 바란다’를 통해 건의해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 선생님께서 느끼신 불편함을 토대로 직원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는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도서관 열람실 및 각 이용공간들은 아침 9시부터 에어컨을 가동하고 있으나,
중간에 이용자분들께서 추우시면 끄시는 경우가 종종 있어 에어컨을 가동하지 않는
것처럼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수시로 확인하여 불편하지 않도록
개선하겠습니다.
◯ 기타 관련 다른 문의 사항이나 불편한 점은 문화예술과 도서관팀(063-560-8052)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