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에어컨

  • 작성자 : 윤**
  • 작성일 : 2022.06.25
  • 조회수 : 145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6/21 화요일 1시경 1층 컴퓨터 이용하려고 갔습니다. 근데 회원증 만든지가 오래되어서 2층 종합 자료실에 가서 1층 컴퓨터 이용방법과, 비밀번호를 여쭤보는데 무안할 정도로 너무 불친절 하셨습니다. 비밀번호 4자리면 된다고 처음부터 얘기도 안 해주셨으면서 4자리면 된다면서 또 한 번 무안했네요. 그리고 열람실 뿐만 아니라 1층 디지털 자료실엔 물론 에어컨도 안 틀어주셨습니다..갈때마다 에어컨은 항상 늦은 오후에나 틀어져있네요. 개선 부탁드립니다.

목록

[답변]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 고창군립도서관
  • 작성일 : 2022.06.27
  • 조회수 : 2
  • 이메일 :

도서관에 애정을 갖고 이용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선생님께서 도서관 홈페이지
    
도서관에 바란다를 통해 건의해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느끼신 불편함을 토대로 직원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는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

     현재 도서관 열람실 및 각 이용공간들은 아침 9시부터 에어컨을 가동하고 있으나
    
중간에 이용자분들께서 추우시면 끄시는 경우가 종종 있어 에어컨을 가동하지 않는
     것처럼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 이 부분은 수시로 확인하여 불편하지 않도록 
     개선하겠습니다
.

기타 관련 다른 문의 사항이나 불편한 점은 문화예술과 도서관팀(063-560-8052)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콘텐츠 담당자 정보

  • 담당자 : 이지예
  • 전화번호 : 063-560-8051

최종수정일 : 2023-03-06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